놀고먹게

[파주운정키즈카페] 구름빵 이마트 파주운정점 본문

05. 육아/1) 키즈카페

[파주운정키즈카페] 구름빵 이마트 파주운정점

화전맨 2023. 8. 27. 11:51
반응형

 

이마트 파주운정점에 있는

구름빵 이마트 파주운정점에 다녀왔습니다

 

[구름빵 이마트 파주운정점]

*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한울로 123 운정이마트 2층

*운영시간 : 매일 10:00~20:00

*연락처 : 031-948-5008

*이용금액 : 아동-12,000원

보호자-3,000원(36개월 미만 아동 보호자 무료)

단체-7,000원

[이용 시 4시간 주차 무료]

 

[구름빵 이마트파주운정점 입구]

 

파주 운정 키즈카페

구름빵 이마트파주운정점은

이마트 2층 문화센터

앞에 위치하고 있었어요

 

주차장이 3층부터 위치하고 있어

내려오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

 

플레이타임 키즈카페를 이용하셨다면

별도의 등록없이 바로 이용 가능했어요

 

등록 및 결제를 마치고

들어가면 신발장과 옷장이 있습니다

 

부모님들이 쇼핑을 하는 동안

아이들끼리 자유롭게 놀 수 있는

컨셉의 키즈카페였어요

 

[비즈, 블록 체험 공간]

입구 바로 전면에는 비즈, 블록

체험공간이 있었어요

(대-10,000원/중-8,000원/소-6,000원)

 

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

 

구름빵 이마트파주운정점은

크게 플레이존과

볼풀놀이, 블럭놀이, 요리놀이

편백나무존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

 

[볼풀놀이존]
[요리놀이존]
[블록놀이존]
[플레이존]
[놀이공간]

 

카페 곳곳에 구름빵 캐릭터 그림이 많았어요

 

또한 커다란 색칠놀이 공간이 있더라구요

 

 

직원분들이 아이들의 안전을 세심히 관리해주고

키즈카페 모든 시설에 안전을 고려해서

안심하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

 

[즐겨즐겨]

 

저희 아들도 재미있게 잘 놀았습니다

 

또한 엄마쉼터와 아가들의 화장실도

잘 갖추어져 있었어요

 

[엄마쉼터 / 화장실]
[화장실 내부]

 

파주 운정 키즈카페

구름빵 이마트파주운정점은

규모는 작지만

 

아이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

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와

공간이 잘 구성된 공간이었습니다

 

또한 이마트 내부에 있어

스타벅스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

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더라구요

 

잘 놀다 갑니다~:)

반응형